본문 바로가기

경제프로슈머/프로슈머마케팅

조국의 미래와 하이리빙프로슈밍 비전


조국의 미래와 하이리빙프로슈밍 비전




I. 한국은 지금 몇 시인가?

 

- 평범한 사람과 어울려서 잘 모르지만

1) 금융자산 10억 원 이상 부자 13만 명 매년 30%증가

2) 억대연봉자가 처음으로 30만 명 매년 42%증가

3) 대학을 나와 평범하게 나와 자수성가 1조원이상 25명중 6명

미래에셋 박현주 2조 4638억원

NXC(옛 넥슨) 김성주 2조3458억원

엔씨소프트 김택진 1조8251억원....

 

이수만 SM엔터테인먼트 증가된 재산1100억원

1000억원 넘는 사람 중 자수성가 66명

돈 많은 부의 척도 요트 요트인구 30%증가

요트면허10만명

전세계크루즈 선박 부산항에 몰려온다 (한국의 돈 많은 사람이 있어)

- 20대부터 부의 약극화

돈 있는 자식의 사회생활은 시작이 다르다.

보통 대졸 직장 학자금대출변재하면서 직장 사회생활을 합니다.

 

II 조국의 미래

1. 골드만 삭스

2015 (38,250$), 2020 (45,000$), 2050 (81,462$)

- 인구 2000만명이상되 국민소득 40,000불이 되어야 선진국

일본 40,000$, 미국 48,0000$, 호주 42,000$

영국 47,000$, 프랑스 46,000$, 독일 45,000$

스웨덴,룩셈브르크(60,000$) 도시인구 밖에 안 된다.

 

2. ADB(아시아개발은행 일본 동경에 있음) 한국전망

한국 2030 (56,000$), 2050(90,820$)

미국 2030 (65,800$). 2050(94,400$)

 

3. 세계은행

신흥개국 20년 세계제성장주도(한국,브라질,중국,인도,러시아,인도네시아)

 

4. 자크아탈리(프랑스)

유럽 유명한 미래학자 소련이 망 할 것이라는 것을 미래 예측사람으로서

미테랑 대통령 시절 경제수석보좌관 유럽은행 초대총재 미국 9.11테러사건

예측하신 분이다.

미래물결저자 책에서 예측

한국이 2025 아시아 최대강국 자리를 잡을 것이다.

한국기술력과 문화적역동성 전 세계를 놀라게 할 것이다.

한국적모델은 중국, 일본, 인도, 필리핀 등에서 성공적 모델로 각광을 받을

것이다.

심지어 일본에서조차도 미국모델대신 한국식 모델을 모방하는 움직임이 일어

날 것이다.

 

5. 제프리존스 1998-2002 미국상공회의소 회장 현재 명예회장 매킨즈변호사

“나는 한국이 두렵다” 책을 씀

- 2025년 미국도전 명예 서울 시민권 1호, 명예 서울시민권 2호 히딩크감독

- 한국에 오랫동안 살아봤더니 이 책에서 40년 주기에 비추어볼 때

앞으로 20-30년정도 미국은 편안한 시기를 누릴 것이다.

미국은 2025전후하여 미국은 누군가 도전받고 심각하게 위기를 처할 것이다. 

가장 강력한 후보가 한국이라 생각한다.

그 무렵의 세상은 인터넷 세상에 선두주자가 될 것이고 , 이미 통일이 되었을

것이고, 엄청 많은 중국과 손잡으면 미국을 궁지로 몰아 놓을 수 있을 것이다.

 

6. 엘빈토플러

“부의미래” 한국이 세계중심 예측

- 출판기념 2008년(부의 미래는 2006년 출판)에 한국이 다가올 미래에 세계

중심이 될 것이라는 예측에 대한 독자 질문에 토플러는 한국은 변화적응을

잘한 역동적인 국가로서 기적적인 30년은 지내왔다.

농업국가에서 산업국가 성장해왔고 이것은 다른 나라도 100년에 이루지

못한 일이다.

 

III. 하이리빙프로슈밍 비전 - 인터넷 사업

 

1. 인터넷진화: 인류최고의 발명품

전세계 석학이 최고의 발명품을 1) 인터넷 2) 문자 3) 피임약

인터넷이 세상이 바뀐다

 

1) 인터넷 역사

web 1.0 - 다음, 네이버: 밴드광고

web 2.0 - 구글, 페북, 트위터: 브랜드광고,소통

** 페이스북 상장 의미와 파급효과**

구글 창업자 세르게이 브린, 래리 페이지 과 페이스북창업자의 마크 주커버그

의 재산이 많은 것은 멤버십의 큰 효과이다..

페이스북의 2011년 40억불 구축 매출액은 구글 매출액 300억불의 1/7정도

이지만 2012.5월주식 상장하면 마크 주커버그 32조원으로 이건희 8조원의 4배

가 예상된다.

자산의 가치는 큰 것은 멤버십이 크기 때문이다. .

페이스북(회원 6억5천만명) 상장으로 억만장자 백만장자가 수두룩 나올 것이다.

2) web 3.0 - 인터넷‘ 프로슈머 ’위키노믹스‘ NWM

정보+상품유통

인터넷을 통해서 프로슈머들이 집단지성으로 이루어서 네트워크마케팅을 사업을

하는 사람이 백만장자가 된다.

왜 페이스북이 가치를 매출에 비해서 크게 인정하는 것은 소통하는 멤버십이

위력을 인정하는 것이다.

프로슈머 경제가 폭발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새로운 백만장자들이 수두룩하게

나타날 것이다. - 부의 미래 p236

 

3) 인터넷 미래

소통SNS-> 유통SNS-> 드림소사이어티(dream Society)

 

어떻게 진화하냐면 6억5천만명중에서 천만명이 여성갱년기 건강에 도움 주는

에스론프래티넘을 먹고 입소문내면 매출을 상상해보세요 그것이 드림소사이어티

농경사회, 산업사회 정보사회 다음으로 다가오는 드림소사어티(꿈같은 사회)

 

상품, 물질, 이성에서 정신 감성 꿈의 시대가 도래된다.

컴퓨터 기계중심에서 사람중심이 되는 시대로 바뀌게 된다.

미술, 음악, 영화 고급예술이 뜬다.

 

드림소사어티 요점은

앞으로 인터넷 기계중심에서 사람이 중심이 되어 건강, 성형, 피부, 음식 최첨단

사업 건강보조식품 엄청나게 성장합니다. 최첨단사업으로 발전합니다.

물질시대에서 창조상상이미지가 세상을 지배하고 개인브랜드화 시대가 온다.

 

드림소사이어티의 핵심은 창조경영하는 시대

21 드림소사어티시대는

머리가 아닌 가슴으로 물질의 욕구에서 꿈의 충족으로 바뀌는

물질욕심에서 꿈을 이루는 정신으로 세상이 바뀌는 것이요

 

하이리빙은 물질에서 내 꿈을 이루는 드림비지니스이다.

인터넷세상을 주도하면서 드림소사어티시대에서도 세계를 제패하는 시대가 온다.

 

2. 하이리빙 비전

1) NWM 성장의 원리->기하급수 성장

 

1999년

2000년

2001년

2002년

하이리빙

260억

736억

1755억

2600억

A사

1770억

3430억

7258억

1조2천억

네트워크사업은 곱에서 곱으로 옵니다.

비전 모든 사람이 달려듭니다.

2002.2003년 JU가 터지면서 ,위베스트 유사수신 불법다단계, 국내다단계등이

교육화된 하이리빙사업자를 유혹하고 이탈등 올바르게 진행하지 않고 부정적으로

돈을 모아서 챙겨 중국으로 도망가고, 국립호텔도 가고 피해자를 너무많이 양성하

여 현재는 주춤한 상태입니다.

 

이런 때가 온다.

미국에 일본은 이와 같은 과정을 겪고 왔습니다.

국민소득 24,000$ 시작해서 38,000$ 피크이루면서 40,000$ 안전궤도에 접어든다.

2012.1월 23,500$ 지금 24,000$

네트워크 마케팅은 2012하반기부터 폭발해서 상승곡선이 예상됩니다.

 

허벌라이프 2008년 900억원 2009년 1700억원 2010년 3400억원 2011년 5000억원

모든 네트워크마케팅은 그렇게 상승한다.

 

네트워크워크마케팅은 인세수입을 얻는 사업이다.

소비자가 생필품을 써보고 재구매가 일어나지 않으면 그 네트워크마케팅은 결코

인세수입을 얻을 수 없다.

생필품을 대상으로 하는 네트워크마케팅을 하는 회사 전 세계에서 하이리빙과 A사

밖에 없고 A사는 작년에 1조원이다. 지금도 증가되고 있고 이것이 하이리빙이 우리

의 비전이다. 연봉10억이상이 여러명이 있다.

 

브레크어웨이, 생필품을 대상으로 하지 않는 것은 사업자형 마케팅이기 때문에

어느 날 한순간에 없어져요

소비자가 재구매하지 않고 계속 40만원, 120만원, 400여만원 물건을 사서 사업자를

모집해야 하는데 모집되지 않으면 그대로 없어진다.

 

브레이크어웨이방식인 하이리빙은 품질이 좋기 때문에 소비자가 써보고 좋으니까

또 쓰기 때문에 아주 인세수입이 있습니다.

 

 

2) 한국 NWM석권하는 이유

"일본A사 1979영업 1996년 까지 18년 연속 매출증가

“1992년 -2002년---> 10년 연속1조원 이상

(1996: 2조2000억, 1997;2조50억, 1998; 1조 9,300억)

A사는 매출은 꾸준하지만 일본토종네트워크마케팅이 2002년에는 1~14위, A사 15위

2007년에는 1~22위, A사 23위를 점유하고 있다.

 

3) 하이리빙이 세계 재패하는 이유

외국의 네트워크마케팅은 사람은 돈으로 본다,

당장은 돈을 벌지 몰라도 외국제품 판매하는 판매원의 역할의 그 이상 그이하

도 아닙니다.

 

(1) 네트워크마케팅 가치에 가장 부합되는 회사(가격/품질)

외국계 제품은 품질에 비해서 가격이 싸다. 중국에도 좋은 제품을 올릴 수 있다.

외국사는 미국건강식품식품농장, 세제 만드는 공장, 화장품 만드는 공장을

가지고 있습니다.

판매되지 않으면 안 된다. 가격에 비해 품질이 좋아야 인세수입이 있습니다.

 

(2) 한국제품경쟁력(선호도1위, 중국, 동남아)

한국산의 공산품을 선호 합니다.

 

(3) 미국, 중국, 일본등 세계 한국교포 1000만명 애국심이 투철

- 유태인은 2,000만명, 미국에 600만명 그 다음에 한국은 LA 100만명


(4) 시대의 흐름을 하는 사업

첫 게임을 만들었을 때

소니 닌텐도 전 세계에 게임하는 기계를 만들어 팔았다. 어마한 돈을 벌었다.

컴퓨터안에서 게임을 바람의 전설 등으로 니텐도 게임기를 안 팔려 망했다.

컴퓨터에서 게임을 하던 것을 스마트폰에서 게임하는 시대흐름입니다.

하이리빙은 시대흐름의 맞는 타이밍이 국민소득이 24,000$ 진입했고

선진국으로 반드시 갑니다.

 

(5) 한류바람/FTA 시너지효과, 전 분야 확산

  대장금 3조4천억 원 컨텐츠 수입

음식, 패션 진화되어 드림소사어티 베트남( 1억5천만명) KFC,맥도날드 미국식(미국사람에 입맛에 맞는)-에서 동양식 한국 BBQ, 롯데리아로 체인지 하고 있습니다.

일본사람이 작년에 마걸리 3600만캔, 중요한 것은 중국은 마걸리 40,000원하고 소주도만원 이상 한다. 신한류 바람타고 한국기업 입사하는 신드롬 삼성전자 입사 200:1 한국식 모델을 배우기 위해서 폭발적 증가

메이드 인 코리아제품이 뜨고 있다.

음식산업 최첨단 사업이라고 해서 한식 정부에서 지원 박지영이 미국에서 한식점운영 불고기,김치 K팝....

전세계적으로 삼성,lG TV폰 49.5% 점유하고 있다.

한류를 타고 서울 호텔 1만개 부족한 그런 상황입니다.

중요한 것은 유통한류가 한국이 대표한다.

 

 

(6) 홈쇼핑석권 다음에는 네트워크마케팅

<< 국민소득 >>

국가명

2030년

2050년

미국

65800

94,900

한국

56,000

90,800

일본

53,000

81,000

독일

51,500

76,300

중국

23,400

52,700

인도네시아

15,100

42,100

인도

14,100

40,700

베트남

12,700

34,200

아시아의 한국이 물류 허브(일본지진불안)입니다.

우리나라 석탄, 철과, 석유수입 의존하는 나라다. 가공무역나라 입니다.

식량자급자족 28%밖에 안됩니다.

신문을 보면 망할 것 같은 기사로 나오지만 외국인, 기관투자들이 주식사고 개인은 팔고 삼성전자 51%, 포항50.8%, 삼성화재58%.... 외국인이 가지고 있습니다.

삼성주식이 실적이 좋다고 신문나면 개인이 사기시작하는 등 개인은 어렵습니다.

중국이 겁나는 나라인 것은 중국의 인구가 15억명(등재되지 않은 인구2억포함 40세 이전에 1명, 40세 넘으면 2명, 남아사상으로 여아는 미등록상태도 있습니다.)

우리나라 4,500만명 중국의 3%, 중국시장을 무시할 수 없습니다.

작년에 닭고기를 125억마리, 돼지고기를 7억 마리를 먹었습니다.

중국의 입맛은 한국의 공산품입니다. 우리의 비전입니다.

중국을 점유하지 않고는 강국이 못됩니다.

중국의 삼성전자가 직원 10만원, 올해 매출액 500억달러(50조원)

한국 삼성전자 직원보다 더 많다.

네트워크 마케팅이 오기 전에 홈쇼핑이 먼저 옵니다.

홈쇼핑 석권(중국, 동남아) 10조원 한류바람 우리나라 포화상태로 외국으로 나갑니다.

미국의 홈쇼핑보다 앞서고 홈쇼핑다음에 네트워크마케팅이다.

2050년엔 시장이 없어진다. 왜냐면 직거래 네트워크마케팅이 장악할 것

- 지금부터 준비

공장에서 직접 사는 것이 상식으로 인식하기 시작한다.

노동의 종말, 소유의 종말저자가 지금과 같은 시장은 네트워크마케팅으로 대체할

것이다.

아시아개발은행에서 한국경제청사진 2030년 1인당국민소득이 일본, 독일, 중국을

 앞서면서 미국과 접근하고 네트워크마케팅은 국민소득이 24,000$에서 폭발하는데

2050년 되면 대부분 3-4만불이 넘는다. 큰시장은 미국, 일본, 중국(15억명), 인도네

시아(2억5천만명 미국비슷), 인도(13억명), 베트남 (1억5천만명)등이 단계적으로 

소득이 증가한다.

단계적으로 하이리빙이 석권해 나갈 것이다.


IV 위대한 한민족

1. 역사




1만년 역사를 가지고 있다.

전설적인 황제 진시황의 분서갱유, 모택통의 고분훼손, 일본 36년 등으로 우리 

고서전이 사라져 역사는 사라졌지만 지금은 계속 밝혀지고 있습니다.

수메르문명을 만든 “인류 최초의 문명은 한민족의 나라였다”

이제껏 한 번도 보지 못한 단군 이전 한민족의 거대한 역사

 

“브리태니커 백과사전에 수메르어와 한국어는 동일한 교착어로 그 어근이 같다고 명백히

밝혔음에도 우리나라 제도권 학자들은 이것을 거론한 적이 없다.” - 문정창 (역사학자)

 

1998년 봄, 대영박물관 수메르관에서 작가는 숨이 멎을 듯한 강한 인상을 받는다. 전시된

유물을 보면서 비로소 예전에 읽었던 역사학자 문정창의 글이 떠올랐기 때문이다. 이후

작가는 수메르 문명의 엄청난 매혹 속으로 빠져들었다. 수메르에 대한 영어권 책과 자료를

찾아 헤매기 시작했고, 국내 도서관은 물론 앙카라 대학과 아나돌루 히사르 박물관을 돌면

서 대영박물관에서는 볼 수 없었던 섬세한 유물들을 직접 찾아 나선다.


수메르는 인류 최초로 역사시대를 열었고, 설형문자를 발명했으며, 도시 국가를 건설하고

연방제를 실시했다. 민회와 장로회를 민주적으로 운영하여 왕을 선출했고 문학, 신학, 수학, 천문학, 12진법은 물론 최초로 법전까지 만들었다. 도시 상하수도 시설이 완비되어 있었고, 달력에 행성들의 세세한 움직임을 기록했다. 그런데 기원전 2000년, 수메르 문명은 한순간 역사에서 사라진다. 그들은 누구이고, 어디서 왔으며, 어디로 사라졌을까.


수메르인들은 주위 민족과 다른 자신들의 생김새를 강조하여 스스로를 ‘검은 머리의 사람들’이라고 구분해 불렀다. 언어 역시 중동 언어와는 전혀 다른 교착어를 사용했다. 수메르의 상형문자는 태호복희의 팔괘부호와 비슷하고, 청회색 토기 문화에 속했으며, 순장과 씨름이 존재했다. “수메르인은 동방에서 왔다”고 한 고고학자 크레이머의 말처럼 수메르인은 먼 옛날 민족이동 시기에 동방에서 건너간 우리들의 조상이었던 것이다. 한민족 대서서시 <수메르>는 지금도 제대로 밝혀지지 않은 수메르 문명의 미스터리를 고대신화를 바탕으로 풀어나간다. 그리고 그 비밀의 열쇠를 우리 상고사에서 찾아낸다.

 

 

3. 한자 (세계일보 2011년 7월 3일자 신문)

     http://j.mp/IrKVju

한자는 한족이 아닌 동이족의 문자”

4월18일 오후 중국성 푸핑(富平)현 성타이(盛泰)호텔, 중국 학자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한자관련 학술대회가 열리고 있었다.

한국 학자로 진태하(73)인제대 석좌교수가 참석해 국내 한자교육 현황을 발표했다.

대만의 문자학자 리징자이(李敬齋)의 논문 등을 동이족이 한자를 만들었다고 보고 있다.

그는“세계적인 중국의 문호이자 음운학자인 린위탕(林語堂1895~1976년)도 한자를 동이

이 만들었음을 인정했다.”고 말한다.

세종대왕님은 한자를 평민을 위해 쉽게 만든 것이 한글이다.

혜초 왕오천국전 프랑스박물관에 있다.

 

4. 피라미드



피라미드: BC 5000년 동이족이 만들었다.

메시코 마야문명 피라미드, 중국이 피라미드 100개, 오끼나와 미라미드등

하늘의 오리온 별자리로 만들었다. 거리와 각도가 똑같다.

우리선조인 동이족이 만들었다. 동이족이 워낙 똑똑한 민족이라 역사를 없애서

없을 뿐이지만 우리자체는 그 민족이다.

 

5. 천부경




일제시대 때에 묘향산에서 발견한 천부경 세상을 다 가르치는 철학과 이치 우주생

성원리, 구전으로 전해오다가 신라의 최치원선생이 녹두문자된 천부경을 번역해서

만들어 놓은 것 이지만 고전서 불타 없어진 것뿐입니다.

 

동양 양수 13579 홀수 중에서도 큰 9숫자 9*9 (=81) 81자로 되어 노자도덕경81장,

황제내경 81편 9숫자는 변화를 잘해 이를 상징하는 용이다. 구룡목표, 용축...

서양음수 24680.. 하나시작에서 하나로 끝나는 천부경

단군이 천부경을 왜 만들어냐면 앞으로 한국이 전 세계를 제패할 때 도덕 

경륜으로 삼은 것

공자 주역을 완성하고 전 세계가 하나로 된다는 걸 알았다. 도덕경전을 만들어는데

천부경과 통한다.

한국이 전 세계를 제패하는데 단군(檀君)이보니까 물질시대에 남을 헐뜯고 싸우는데

이를 위한 경륜을 만든 것이 홍익인간개념이다.


천부경이 갖는 81자의 의미 http://21jgkim.blog.me/70135931673

 

6. 홍익인간(弘益人間)

◆ 천심과 인심이 하나로 합치된 우리 배달민족 고유신앙사상

◆ 인간을 크게 돕는 정신:

홍익인간은 너와 내가 하나가 되는 마음.

사랑으로 하나를 만드는 세상

- 하이리빙은 너와 내가 만나서 하나가 되는 사업이다.

홍익인간사상을 실천하는 일입니다.

- 한국의 자부심을 가져라

네트워크마케팅은 매출을 공유하는 데 전 세계를 제패하는 날 어마어마한 사업이지만

미국이 6명중 1명 망거지고 중산층이 망거졌다. 중산층 13년만 최저 우리나라도

2020년 될 것이다.

하이리빙은 사업자는 자부심을 가지고 올바르게 시스템에 참여하고 보여주어야

한다.

외국계 네트워크 5개 몰려오고 있는데 결국 판매원이 되는 겁니다.

지금까지 버틴 하이리빙사업자는 5년내에 인생 가문을 바꿀 수 있는 어마한

사업이고 시대의 흐름을 타는 사업이다.

확신을 가지고 시스템에 시간을 투자하고 이사업을 진행하여야 한다.

은퇴 후 20년 TV만 볼 것인가? 시간을 디자인 할 것인가?

 

7. 이만하면 자랑할 민족이 아닌가요?

1) 한민족은 9000년의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다.

2) 가장 차원이 높은 경전과 사유체계를 가지고 있다.

3)가장 완벽한 언어를 가지고 있다.

4) 가장 훌륭한 문를 가지고 있다..

5) 예절이 바를 민족이다.

6) 경치가 가장 아름다운 나라이다.

7) 가장 자연환경이 좋고, 사람이 살기에 알맞은 기후이다.

 

 

마무리

유태인 지혜서인 [탈무드]에 이세상에서 가장 현명한 사람은 모든 사람들에게 늘

배우려는 자세를 가지고 사는 사람이며,

이 세상에서 가장 강한 사람은 자기 자신을 이기는 사람이다“란 글이 있습니다.

가정의 행복을 위해 자기 자신과 사우면서, 늘 배우려는 자세를 가진 사장님들이

21세기 최고의 성공 도구 ”하이리빙“통하여, 백만장자가 될 절호의 기회를 꼭

잡아서, 원하는 꿈 반드시 성취하시기를 간절히 바라면서...

 

- 권영재 FTA위원 강의요약

 

사랑하면 알게 되고, 알면 보이나니,

그때에 보이는 것은 전과 같지 않으리라.

진짜로 알지 못하면 내 껏이 아니다.

내 껏이 되어야 만사가 이루어진다.

 

바로 외국제품을 판매하는 외국계 네트워크마케팅의 국내시장잠식을

지키는 하이리빙은 대한민국의 자존심입니다.

 

- 대한민국 건강프로슈머




네트워크마케팅 비전과 하이리빙 사업성 (1) 

            네트워크마케팅 비전과 하이리빙 사업성 (2)            

        네트워크마케팅 비전과 하이리빙 사업성 (3) 

          네트워크마케팅 비전과 하이리빙 사업성 (4) 

          네트워크마케팅 비전과 하이리빙 사업성 (5)

          [하이리빙/미소샵.kr] 21C에는 멤버십시대 당신은 어느 멤버십을 원하십니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