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프로슈머/프로슈머마케팅

창조적소수(진정한프로슈머)와 패러다임의 충돌


창조적소수(진정한프로슈머)와 패러다임의 충돌


Think different <apple>


다르게 생각하라

 

Here’s to the crazy ones. The misfits. The rebels. The tro​ubl​ema​ker​s.

The round pegs in the square holes. The ones who see things dif​fer​ent​ly.

The​y’r​e not fond of rules. And they have no respect for the status quo.

You can quote them, disagree with them, glorify or vilify them.

About the only thing you can’t do is ignore them.

Because they change things.

They push the human race forward.

And while some may see them as the crazy ones, we see genius.

Because the people who are crazy enough to think they can change the world,

are the ones who do.

 

미친 녀석들​, 부적응​자들, 반항아​들, 문제아​들, 

네모난 구멍(고정관념) 안의 둥근 못 같은 녀석들​, 

사물(​세상)​을 다르게 보는 녀석들​에게 고(告​)함!

 

이 녀석들​은 세상의 규칙을 좋아 하​지 않는다​.

현상 유지에​도 관심이 없다. 당신은 그들의 말을 인용하​거나 

이의를 제기할 수도 있고, 그들을 찬양하​거나 헐뜯을 수도 있다. 

다만 한 가지, 그들을 무시할 수는 없다.

세상을 바꾸는 사람이 바로 그들이​기 때문이​다. 

그들은 인류를 앞으로 나아가​게 만든다​. 

혹자는 그들을 미친놈​으로 보겠지​만, 우리는 그들의 천재성​을 본다.

자신이 세상을 바꿀 수 있다고 생각하​는 미친 사람들이​야말로 

진짜로 세상을 바꾸는 사람들​이기 때문이​다.


 - 어느 날 학생이 선글라스를 쓰고 오니 선생님이 멋으로 쓰고 온줄 알고 무라했지만

   학생은 저는 눈이 부셔서 실용적으로 말을 합니다.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시는지요.

 

익숙함은 편안하기 때문에 좋긴 하지만 자칫 발전하고 변화하는데 족쇄가 될 수도 있다.

끊임없디 새로운 생각을 끌어내고 새로운 도전과제를 과감히 수행해야 한다.

이 세상에 도전해서 이루지 못할 일은 없다.

다 버리고 다 잊고 다 놓으면 고정관념을 깰 수 있다.

그것을 깨는 순간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관심이 집중된다.

역사와 문명은 고정관념을 깨고 기발하고 삐딱한 시선으로 도전한 소수의 사람들에 

의해 발전해왔다.

 

갈릴레이가 패러다임 (관념,관점) 천동설을 지동설 주장한 사실 그리고 종교재판에서

지구가 공전자전을 한다고 말을 못했지만 나오면서 그래도 지구는 돈다.

생각을 달리 한다는 건 누구나 다 할 수 있다.

그러나 그것을 행동으로 옮기기에는 용기가 필요하다.

 

쇼팬하우어는 새로운 신사고를 이렇게 말했다.

'모든 진리는 세 단계를 거친다.

첫 번째는 조롱당한다. -> 말도 안되는 소리

두 번째는 강한 반대에 부딪힌다.

             -> 다수에 의해서 소수가 짓밟힌다. 결렬한 저항

세 번째는 자명한 것으로 인정 -> 진실이 밝혀진다.


창의적소수(진정한프로슈머 HLP)여

캐즘(chasm)을 뛰어 넘어라, 2차도약의 역할이 창의적소수입니다.





진정한 프로슈머(하이리빙,i-commerce) 이야말로 창의적소수입니다.




       아날로그와 디지탈 충돌 인문화로 극복

 

      50대이상                                                    40대이하

       아날로그                                                인터넷, 디지탈

물건 가서 사고                                       물건을 인터넷몰 공간에서 사고  

물건사냐 직접만져보고 사야지..

(인터넷은 채팅 도박 게임 시각으로 보지만)



소셜웹시대 흐름에 맞는

i-commerce 프로슈머 마케팅에 대해서

제대로 알고계시는지요?

 





 한번씩 클릭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