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프로슈머/프로슈머마케팅

선진국형 네트워크마케팅 빅뱅 미국, 일본 이어 한국?


선진국형 네트워크마케팅 빅뱅

 미국, 일본 이어 한국?

 
대형 마트 
 
프로슈머마케팅

 
     

1. 미국 네트워크마케팅 (i-commerce,프로슈머마케팅)

 

1) 미국의 네트워크마케팅 역사가 숫자로 검증되고 있다.

   이코너미스트 잡지 1986~1991 미국백만장자 50만명 중 주식 10%, 부동산 18%,

   네트워크마케팅 20%   탄생, 작가, 상속 백만장자 52%

   10만명 네트워크마케팅 백만장자 탄생

 

2) 석세스 매거진

   1996.2월 미국석세스 매거진 100백장자 되는 길

 

3) 1960 양조장에서 주급 65$을 받던 맥주 판매원 덱스터예거 A사 월수입 1000만달러(100억원)

   능가하는 사람. 주위에서 1980,1991,1996 백만장자 속출하니까?

   1996 미국엘리트 새로운 바람, 최근 엘리트 전문직 종사자들이 네트워크마케팅

   대거 진입하고 있다.

   부자가 될 수 있는 빠르고 확실한 방법을 찾은 이들은 미국에서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엘리트계층의 사람의 수가 완전히 자기 슈퍼 이용하니까 어떤 현상이 벌어 졌냐?

2002년도 1월  미국 전역에 2100여개 매장을 가진 25만 명 거느린 미국 K마트가 부도 2002년

기점으로  미국 네트워크마케팅 상식이 된거다.

  

 2. 일본 네트워크 마케팅 (i-commerce,프로슈머마케팅)

 

   1999년도 일본 엘리트계층이 마지막으로 네트워크마케팅에 합류하면서 일본 A사

   나까지마 가오르  연봉  2000억원 어마어마하게 돈을 버니까 일본 엘리트계층이

   1999년 미국과  3년차이로 엘리트가 합류하면서  2005년에 일본 대형할인점이 500개

  도산부도 냈다.

   

   왜 할인점 도산합니까? 엘리트 동참으로 소비하면서 돈을 버는 네트워크마케팅(품질이

   같거나 좋은데 싸고 35% 캐시백)은 21C 최후의 유통이라는 사실을 소비자의식수준 높아

   졋기 때문이다.

   일본, 미국이 성공 2005년 일본에서 상식이 되어있다.

 

 3. 이젠 한국 네트워크마케팅(i-commerce,프로슈머마케팅)은 ?

     네트워크마케팅 선진국형 사업이다.

   

 가장 네트워크마케팅과 밀접한 것은 그 나라의 GNP 국민소득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1993년도 미국, 일본, 한국 역사를 따져보자



 

네트워크마케팅 은 언제부터 폭발을 하냐면 그 나라 GNP 22,000$을 넘어야 네트워크

마케팅이 폭발한다.

 

한국의 GNP는 곧 30,0000$을 넘어설 것이다

전세계관저 삼성전자,엘지전자, 칠성급 호텔에 오나시스배 삼성 가전제품이 일본보다 석권

삼성전자 순익 80%를 외국서 돈을 벌고 있다. 칠레에서는 삼성전자, 엘지전자 핸드폰이 

세계 최고수준인 노키아보다 앞서고 있다.

 

한국 20,000$을 넘을 것인가.

2012년에 모건 스텐리는 한국이 GDP 37,000$, 2015년에 38,249$을 예상하고 사시와 미시간 경제

연구팀이 전망하고 있다. 한국의 경제가 급속도 상승과 동시에 FTA비준 하려고 팀을 구성. 금년

하반기  FTA법규가 개정. 새로운 네트워크 마케팅 법규 탄생하여 다단계판매 아모레. 웅진코웨이와 네트워크 마케팅 하이리빙(생필품시장)과 구별된다.

 

네트워크마케팅 법규 정비되면 외국의 네트워크마케팅 물밀 듯이 들어올것이다. 일본에서는 한국 네트워크마케팅에 진출하기 위해서 일본이 미국에서 네트워크마케팅을 많이 만들고 있어요. 얼마 전 시너지(일본계 네트워크마케팅) 일본이름으로 한국에 들어오면 한국 사람이 싫어하기

때문에 돈 많은 일본사람이 돈가지고 미국에 네트워크마케팅회사를 많이 만들어서 한국에 FTA

발진과 동시에 밀물 듯이 들어와 한국을 공략할 것이다. 

일본에서도 A사가 1998년 2조까지 성장했지만 현재는 일본 1조 안된다. 중요한 것은 일본토종기업이 석권해서 A사가 15등을 해도 물류를 네트워크마케팅 이용 1조정도 매출을 올리고 있다.

한국토종 하이리빙은 A사를 따라잡고 외국 네트워크마케팅 따라잡는 것은 시간문제다.  

 

한국도 앞으로 2~3년 안에 엘리트동참과 GNP 국민소득이 상승으로 소비자의식수준이 높아져 한국의 네트워크마케팅도 미국,일본에 이어 폭발이 불가피한 현상이다.

 

소비자들에게 현명하게 물건을 사고 소비자권리 찾는 계몽운동을 하는 하이리빙 입니다.

그 이상 그이하도 아니다. 

따라서 하이리빙이 네트워크마케팅 석권할 날이 멀지 않았다.

 

프로슈머 경제가 폭발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새로운 백만장자들이 수두룩하게 나타날 것이다 P 236

   프로슈머에 의한  경제가 폭발적프로슈밍없이

 

   미래경제는 10분도 존립할 수 없다.

 

   - 엘빈토플러

 수두룩하게 백만장자가 나올 
소비자의 동아리를 동참하시고 싶은 분 ?
 
just do it (해보기나 해봤어! 영역)

 
 상담환영 010-4459-3579